top of page

필리핀 선교 소식

image.png

GRACE PEACE MISSION (이후는 GPM이라고 부름)는 필리핀에서 한인 선교사가 이끌고 있는 선교 단체인 21세기 동남아 선교회 (21st Century Southeast Asia Mission, 이후로는 SEAM이라고 부름)와 지난 2015년부터 네트워크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양정숙 선교사가 SEAM의 선교 사역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5년에2주간 과 2020년에3주간, 두 차례에 걸쳐서 필리핀을 직접 방문해서 SEAM의 선교센터에서 필리핀 목회자들과 교회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성경 세미나와 치유 상담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GPM은 2023년 7월 5일 필리핀 SEAM의 사역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제자훈련학교 (이후로는 온라인 DTS라 부름)를 개설하였으며, 양정숙 선교사는 영어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DTS는 SEAM 소속 교회들의 필리핀 목회자들과 교인들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3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4년 6월 25일 2차 과정 수료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온라인 DTS의 세 번째 과정인 성경 파노라마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체의 개요를 공부함으로써 하나님의 인류 구원의 역사에 대한 흐름을 파악하는 과정입니다. 성경 파노라마 강의 내용을 이해하려면 학생들이 성경 전체를 최소한 1-2회 읽어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 파노라마 강좌는 두 단계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1년간 SEAM에 소속된 일부 필리핀 목회자들과 함께 SEAM을 이끌어온 한국인 선교사가 이끌며, 성경 전체 읽기가 끝나는 시점인 2025년 9월부터 양정숙 선교사가 강의를 시작합니다.

*GPM은 한국 선교사들이 GPM의 지원을 받기를 원할 경우 치유와 양육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여러분이 GPM에서 이러한 지원을 받으려면 이메일로 신청해야 합니다.  E-mail : gpmjs64@gmail.com

bottom of page